리플 CEO, 2019년 은행의 암호화폐 위탁 증가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AMB크립토 보도에 따르면, 브레드 갈링하우스 리플 CEO가 다보스 포럼에서 “오는 2019년 은행이 암호화폐 산업 생태계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라며 “다수의 전통 은행들이 암호화폐를 위탁 및 관리하게 될 가능성이 크다”고 설명했다.

리플의 최고경영자(CEO)인 브래드 갈링하우스는 포럼에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가 2019년에 어디로 향할지에 대해 언급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가 2019년에 대한 예측과 은행들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할게 되는 방법에 대해 말한 것이다.

브래드 개링하우스는 2018년은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산업계 종사자들 대부분에게 엄청난 변화의 시기라고 말했다.

리플의 최고경영자(CEO)인 브래드 갈링하우스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블록체인 기술은 실제 사용 사례를 통해 문제를 실질적으로 해결해 내는 성과를 보여야 프로젝트의 성숙도가 높아질 것이다. 또한 우리가 이 기술에 대해 미국 규제당국으로부터 규제의 명확성을 더 많이 얻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갈링하우스는 “글로벌 규제 환경을 고려했을때 미국이 규제 면에서 뒤처져 있다고 주장하며 2019년에는 암호화폐와 이 기술을 둘러싼 더 많은 변화가 올 것”이라고 말했다.

“… 그리고 2019년에는 전통적인 은행들이 암호화폐를 실제로 보유하고 있는 것을 보기 시작할 것이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