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Zero, 새로운 규제 대상 STO 플랫폼 출시 발표…”증권형 토큰시대 열리나?”

미국의 성공적인 온라인 소매업체인 오버스톡의 블록체인 자회사인 tZero는 최근 새로운 증권형 토큰 플랫폼의 출시를 발표했다. 보도에 따르면, tZero는 다음 주에 그 플랫폼을 가동할 계획이다.

2018년 ICO 추세가 내리막길을 향하고 있는 지금 증권형 토큰과 STO는 ICO의 뒤를 이을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STO 플랫폼은 새로운 추세가 서서히 회복 기미를 보이고 있는 시기에 등장하고 있으며, 암호화폐 공간이 다음 단계로 발전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나타낼 수 있다.

완전히 개선된 새로운 STO 플랫폼
tZero는 블록체인 기술로 만들어진 플랫폼을 제공한다. 새로운 플랫폼은 관심 있는 모든 기업들에게 그들 자신의 증권형 토큰을 출시함으로써 자금을 조달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 플랫폼은 모든 미래의 솔루션 및 제품도 미국 규정을 완벽히 따른다.

이 플랫폼은 이미 엘리오 모터스(Elio Motors)가 그 중 하나라는 점에서 서비스 획득에 관심이 있는 여러 회사들의 관심을 끌었다. 자동차 산업혁명을 목표로 삼륜차를 생산하고 있는 엘리오 모터스(Elio Motors)는 심지어 플랫폼에서 자사의 증권형 토큰을 선보인 최초의 회사가 될 수도 있다.

지금까지, tzero는 최대 60개의 고객을 위해 준비를 해오고 있다. 또한, tzero는 필요한 자격을 얻는 즉시 자체 STO를 시작할 것이다. 한편, 단지 일주일 전에 tZero는 자체 토큰 tZERO의 분배가 완성되었다고 발표했다. 지난해 12월부터 2018년 8월까지 ICO에 참여한 사람은 모두 토큰을 받았다.

이 동전들은 원래 2018년 10월에 잠금 지갑에 발행되었는데, 그 곳에서 90일 동안 락 기간(locked  period)을 보냈다. 이 기간은 원래 ICO 약관에서 발표되었는데, 토큰이 모든 연방 증권 법률과 규정을 준수하고 있음을 확인하는 데 사용되었고, 90일 대기 기간이 1월 10일에 종료되었으며, 토큰 소유주는 마침내 그들의 동전을 받았다.

TZero의 모회사인 오버스톡의 설립자이자 CEO인 패트릭 번(Patrick Byrne)은 플랫폼이 즉시 가동될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 회사는 사용자 가입이 제대로 처리될 때까지 기다리기로 결정했다. 몇 달 전, 번(Byrne)은 블록체인 기술 사업에 더 집중하기 위해, 오버스톡이 다음 달에 소매업 분야에서 손을 떼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이 회사는 TZero 외에도 메디치 벤처(Medici Ventures)라고 불리는 또 다른 자회사도 있다. 메디치 벤처(Medici Ventures)와 TZero 모두 블록체인을 활용해 월 스트리트 운영을 혁신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만들어졌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