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팀 리더 : 콘스탄티노플 하드 포크 2월 말경 활성화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코인텔레그래프 보도에 따르면, 이더리움의 핵심 개발자가 콘스탄티노플 하드포크의 가동을 2월 말로 연기했다고 전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피터 실라기(Peter Szilagyi) 이더리움 개발 팀장은 블록 높이 728만 블록에서 구현될 것이라고 밝혔다.

실라기(Szilagyi)는 2월 27일 채굴될 예정인 블록 번호 728만에서 활성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비탈릭 부테린, 허드슨 제임스, 애프리 스코우든 등 핵심 개발자들은 긴급 회의에서 적절한 조치 과정을 결정하기 위해 합의에 도달했다. 개발자들은 콘스탄티노플 지연에 모두 동의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 매체는 하드포크가 연기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더리움 장기 전망을 내놓으며 세레니티 업그레이드 일정을 통해 지분증명을 시작하겠다는 계획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 취약성은 잠재적 공격자가 악성 행위자의 실제 ETH 균형에 대한 허위 데이터를 제공하면서 네트워크상의 스마트 계약에서 반복적으로 자금을 요청하여 암호통화를 훔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허점을 보완하기 위해 업그레이드 시작은 추후 통지가 있을 때까지 연기되었다.

다가오는 콘스탄티노플 하드 포크는 현재의 작업 증명(PoW)에서 보다 에너지 효율적인 작업 검증(PoS) 합의 알고리즘으로의 전환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별도의 이더리움 네트워크 업그레이드이다.

일단 시행되면, 개선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근본적으로 변경하여 역호환성을 방지한다고 알려져 있는데, 이는 네트워크 노드가 전체 시스템과 동기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별도의 블록체인으로 계속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난 몇 주 동안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한 바와 같이, 코인베이스, 크라켄, 후오비, OkEx를 포함한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는 콘스탄티노플에 대한 지지를 확인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