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베이스, 샌프란시스코 소재 스타트업 블록스프링 인수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이자 지갑 제공업체인 코인베이스(Coinbase)는 안드레센 호로위츠(Andreessen Horowitz)가 후원하는 기술 스타트업 블록스프링(Blockspring)을 인수했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블록스프링(Blockspring)은 APIs(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를 통해 정보를 수집하고 처리할 수 있는 도구를 생산하는 회사이다.

2015년에는 벤처캐피털인 안드레센 호로위츠(Andreessen Horowitz)와 초기 투자회사인 SV 엔젤(SV Angel)이 주도하는 라운드에서 340만 달러를 유치했다.

블록스프링(Blockspring)이 인수된 후 보도에 따르면, 블록스프링(Blockspring)은 이번 인수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사업 영역은 그대로 유지하며 수행하게 된다.

지난 달, 코인텔레그래프는 “코인베이스(Coinbase)가 미국 특허청에 제출한 새로운 신청서에서 코인베이스는 암호화폐 산업 용어인 “BUIDL”의 상표를 찾으려고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코인베이스(Coinbase)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솔루션에는 “가상화폐 관리, 구매, 판매, 저장, 거래”가 포함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8월, 코인베이스(Coinbase)는 분산형 신원확인 솔루션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샌프란시스코 기반 스타트업 분산 시스템(Distributed Systems Inc)을 인수했다. 이번 새로운 인수로 코인베이스(Coinbase)는 “분산형 신원확인 시스템 개발을 목표로 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코인마켓캡 데이터에 따르면 코인베이스(Coinbase)는 하루 거래량 6천8백만 달러를 기록하며 세계에서 39번째로 큰 거래소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