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트(Bakkt), 로젠탈 콜린스그룹 자산 일부 인수

뉴욕증권거래소가 지원하는 디지털 자산 플랫폼인 백트(Bakkt)는 선물수수료업체 로젠탈 콜린스그룹(RCG)에서 특정 자산을 인수했다. 이번 인수는 1월 14일 월요일 미디엄 포스트에서 발표되었다.

이번 보도에서, 백트(Bakkt) 최고경영자(CEO) 켈리 로플러(Kelly Loeffler)는 “이번 인수는 최초의 기관급 교환거래 시장 및 보호 솔루션이 되려는 백트(Bakkt)의 야심 찬 계획 중 하나”라고 넌지시 말했다.

또한 로플러(Loeffler)는 “회사가 암호화폐 시장에서 미국 상품선물거래위원회(CFTC)의 규제 승인을 기다리며 영업이 둔화되고 있음을 의미한다는 것을 이번 인수는 암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디지털 자산을 위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핀테크 생태계를 제공하기 위해 금융 시장 전문 지식과 함께 혁신적인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한 기술에 대한 상당한 투자를 필요로 한다.”

로플러(Loeffler)는 “로젠탈 콜린스그룹(RCG)의 자산 취득은 시스템과 전문성으로 백트(Bakkt)의 리스크 관리 및 재무 운영을 확대하고, 돈세탁 방지(AML)와 같은 백트(Bakkt)의 규제 요구사항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거래는 2월에 종결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1923년 설립된 로젠탈 콜린스그룹(RCG)는 2018년 12월 주요 상품 중개인 마렉스 스펙트론(Marex Spectron)에게 고객 계정을 매각한다고 발표한 독립 선물수수료업체다.

최근의 인수 발표는 1월 24일로 예정된 백트(Bakkt)의 출시 목표일을 다시 한번 이슈로 만들었다. 그러나 백트(Bakkt)는 CFTC의 30일 피드백 기간 규정으로 인해 목표일자에 착수할 수 없게 될 것이다.

미국 정부가 2018년 12월 22일부터 시작된 사상 최고 수준의 셧다운를 겪고 있는 가운데 CFTC는 평소처럼 가동되지 않아 지연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백트(Bakkt)는 2018년 8월 인터콘티넨탈거래소(ICE)에 의해 처음 발표됐다. 인터콘티넨탈거래소는 뉴욕 증권거래소를 포함한 23개 주요 국제거래소를 운영하고 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