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총액, 트론은 비트코인 SV(BSV)를 능가

트론(TRX)은 암호화폐 시장에서 비트코인 SV(BSV)를 제치고 급상승을 기록했다. 트론은 비트코인SV(BSV)를 제치고 거의 11% 상승했다.

트론은 시장에서 꾸준히 확장하고 있는 암호화폐이다. 불과 몇 시간 만에 무려 11%나 증가한 것도 이 때문이다. 저스틴 선에 의해 설립된 이 암호화폐는 비트코인 캐쉬(BCH)의 하드 포크인 비트코인 SV(BSV)를 능가할 수 있었다.

트론이 비트코인 SV(BSV)를 넘어서기 몇 시간 전 저스틴 선은 트론이 비트코인 SV(BSV)를 넘어설 것이라는 내용의 트위트를 썼다.

트론은 17억 3천만 달러의 시가총액을 기록하고, 이는 15억3000만 달러 시가총액을 기록한 비트코인 SV(BSV) 보다 2000만 달러 많은 금액이다.

트론은 곧 1월 17일에 샌프란시스코에서 NiTRON 이벤트를 주최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1월 18일까지 지속될 것이며 코비 브라이언트(Kobe Bryant)와 저스틴 선(Justin Sun)과 같은 참가자들이 참여한다.

또한 비트토렌트 토큰(BTT)도 몇 주 전에 시장에 출시되었다. 이것은 비트토렌트와 그것의 미래 계획에 매우 중요하다. 그 의도는 전세계의 사용자에게 비트토렌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강화하려는 것이다. 비트토렌트는 2018년 트론 재단에 인수되어 트론사가 서비스를 위해 더 많은 관객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게다가, 트론은 앞으로 사생활 보호 기능을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분명히, 그 의도는 사용자들의 사생활을 개선하려는 것이다.

우리는 이러한 무지식증명서가 이미 암호화폐 시장의 많은 다른 프로젝트에 사용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트론은 새롭고 혁신적인 해결책으로 계속해서 투자자들을 놀라게 할 것이다. 다음 단계는 테더(USDT)를 뛰어넘어 암호화폐 시장에서 8위를 향해 가고 있다.

한편 비트코인 SV(BSV)는 카다노(ADA) 등 다른 디지털 자산을 능가하지 않으려면 성능을 개선해야 한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