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클보스, 비트코인 ETF 승인에 대한 자신감 보여

카메론 윙클보스(Cameron Winklevoss)는 1월 7일 레딧(Reddit)에서 열린 AMA(Aknow Me Anything) 세션에서 “비트코인이 장기적으로 가장 가치있는 암호화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카메론(Cameron)은 “비트코인이 암호화폐 중에서 1위 자리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질문에 대해 “비트코인은 분명히 장기적으로 우승할 가능성이 높다”고 밝혔다.

윙클보스(Winklevoss) 형제는 또한 AMA(Aknow Me Anything) 세션에서 그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ETF의 승인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토론에서 카메론의 쌍둥이 형 타일러(Tyler)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비트코인이 금보다 더 가치있는 것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가 맞다면 비트코인 시가총액이 7조 달러에 이르는 금시장을 능가할 것으로 보인다.”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의 중요성에 대한 질문에 타일러(Tyler)는 “암호화폐 없는 블록체인은 있을 수 없다”며 두 가지 모두 꼭 필요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제미니 달러(GUSD)는 뉴욕 금융 서비스부(NYDFS)의 승인에 따라 2018년 9월 출시 되었다. 제미니 달러(GUSD)는 미국 내 은행에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달러의 지원을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7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카메론 윙클보스(Cameron Winklevoss)의 비트코인 ETF 신청을 두 번째로 거절했다. 이 형제들의 비트코인 ETF 첫 출원은 지난해 3월 SEC에 의해 거부된 바 있다.

증권거래위원회(SEC)는 이 결정을 설명하면서 비트코인 거래의 상당 부분이 유동성의 부족에 대한 불만과 미국 이외 지역에서 규제되지 않은 거래를 우려하는 의견을 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