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거래소 익스라야 (Exraya), 해외송금 수요 풍부…”사전 등록 이벤트 진행”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시장은 인구, 수요에 비해, 암호화폐 거래소는 소수로 성장하는 시장 규모에 비해 암호화폐 접근을 위한 인프라 기업이 부족한 상황이다. 인도네시아 인구는 2억 7천명으로 세계 4위의 인구를 보유한 국가이다.

세계 암호화폐 거래 시장은 거의 아시아 기반 거래소들이 지배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아시아 시장은 급성장하고 있다. 일간 암호화폐 거래 중 50% 이상이 아시아 소재 거래소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이러한 급속히 발전하는 아시아 암호화폐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인도네시아를 거점으로 한 암호화폐 거래소 발족을 준비하는 스타트업 기업 익스라야(Exraya)가 있다.

익스라야 (Exraya) 거래소 프로젝트는 이 나라 정부가 승인한 그리고 인도네시아 법정화폐로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익스라야(Exraya) 거래소 프로젝트 팀은 인도네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고문과 엔젤투자자들과 함께 경험이 풍부한 팀을 구성해 놓은 상태이다.

이 프로젝트는 2017년 부터 준비를 해왔고 올해 1분기에는 암호화폐 거래소 개발에 이미 착수한 상태이다. 2019년 1분기에는 익스라야 (Exraya) 거래소를 출범시킨다는 계획이다.

익스라야 (Exraya) 프로젝트의 특징으로 우선 추천 프로그램 제도를 운영하고 홍보를 통한 RAYA 토큰을 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

현재 익스라야 (Exraya) 거래소에 사전 등록할 경우, 추가로 $1 상당의 익스라야 토큰을 받게되고 향후 거래소 오픈 이후에는 지인 거래 수수료의 10%를 제공한다.

사전등록 방법 : https://ico.exraya.com/kr/2019/01/04/preregistration-kr/

사전등록 사이트 : http://exraya.com/banner/pre_registration.php

코인 발행량 : 5억개
모금목표액 : 1000만 달러
판매되지 않은 토큰은 토큰 판매 후 소각

웹사이트: https://ico.exraya.com/kr/homepage-kr/

텔레그램: https://t.me/ExRaya_Exchange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