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드 맥캘럽, “암호화폐 시장 약세장 아니라, 단지 잠시 조정중이다”

초기 암호화폐 전도사이자 이 암호화폐 공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한 사람인 제드 맥캘럽(Jed McCaleb)은 “계속되는 가격 하락과 투자자들의 피로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아직 약세 시장에 있지 않다”고 주장했다.

사실, 그는 악명높은 마운트 곡스 암호화폐 거래소에서부터 리플과 스텔라까지 모든 것에 영향을 미쳐왔다. 그는 암호화폐 시장이 단지 “진정되고 있는 중”이라고 말하며, “암호화폐 시장은 여전히 가고자 하는 방향으로 일관되게 가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맥캘럽: 암호화폐 영역은 베어 시장이 아니며, 가격은 우리에게 중요하지 않다. 
Yahoo와 통화하면서, 스텔라의 공동창업자 겸 최고기술책임자인 제드 맥캘럽은 자신의 근 10년 경력의 경험, 비트코인과 블록체인이 금융기관에 의해 채택될지 여부, 그리고 현재 진행되고 있는 암호화폐 시장에 대해 질문을 받았다.

“내 생각에는, 아직 한참 위에 있습니다. 산꼭대기에서 조금 내려왔지만, 전반적으로 봤을 때, 훨씬 이 시장은 성숙해 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격에 그다지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가격은 크게 중요하지 않으며 시장의 움직이는 방향이 중요합니다.”라고 맥캘럽은 말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