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테라 캐피탈(Pantera Capital)의 파트너, 2019년은 멋진 해가 될 것이다…”지금이 비트코인 투자 적기”

“지금이 비트코인(BTC)에 투자할 절호의 기회”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팬테라 캐피탈(Pantera Capital)의 파트너인 폴 베라디타킷(Paul Veradittakit)는 코인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지금이 비트코인(BTC)을 구입하기에 최적의 시기”라고 말했다.

유명한 벤처 투자가인 베라디타킷(Veradittakit)는 블록폴리오 앤 아이콘(Blockfolio and Icon) 고문으로 “중단기적으로 비트코인에 현재 가격으로 투자하는 것이 합리적일 것”이라고 주장했다. 많은 암호화폐 거래자들이 앞으로 4천 달러에 비트코인을 구입하지 않은 것에 대해 스스로 후회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팬테라(Pantera)의 파트너만이 이러한 언급을 한것은 아니다.

베라디타킷(Veradittakit)는 전반적으로 알트코인(altcoin)은 비트코인과 강한 상관관계(correlation)를 보인다고 언급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랜 기간 암호화폐 분야에 있는 기업가들는 “시장이 저평가되어 있을 수록 암호화폐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시기”라고 지적하고 있다.

“모든 계란을 한 바구니에 담는 것은 좋은 전략이 아닐 것이다. 따라서 지수에 투자하거나, 그 중 알트코인 중 여러개에 투자하거나, 또는 심지어 펀드 매니저에게 맡기는 것도 방법이다.”

그러나 팬테라(Pantera) 파트너의 발언과는 달리, 톤 베이즈는 2018년의 하락장은 2014년~2015년에 일어났던 것과는 현저히 다르다며 비트코인이 다시 급등할 때 알트코인들은 함께 상승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2019년은 멋진 해가 될 것이다
베라디타킷(Veradittakit)은 2019년에 암호화폐의 전망에 대해 이야기 했다. 팬테라(Pantera) 내부자는 최근 연기됐다는 소문이 돌던 백트(Bakkt)의 출시가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는 “만약 암호화폐 시장이 완전히 회복되려면, 기관들이 이 산업에 뛰어들 수 있는 실용적인 방법을 찾아야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물론, 백트(Bakkt)는 인터콘티넨탈익스체인지(ICE), 스타벅스,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MS)의 지원을 받는 실행 가능한 암호화폐 진입 수단이다.

이 투자자는 2019년이 라이트닝 네트워크와 같은 확장성 프로젝트가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전망했다. 하지만 흥미롭게도, 베라디타킷(Veradittakit)는 “이러한 모험 중 어떤 것도 이더리움과 경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인재들이 이 산업에 몰리고 있는 가운데 중요한 기관들이 창업에 자본을 투자하려 하고 있다”고 말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