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암호화폐 상승장에서 두각 나타낼 것

리플(XRP)은 2019년에 가장 크게 성공할 암호화폐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2018년 동안, 암호화폐는 전체 약세 시장의 영향을 받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리플의 최고 경영자인 브래드 갈링하우스(Brad Garlinghouse)를 비롯한 다른 전문가들은 암호화폐의 미래에 대해 매우 흥분하고 있다.

2019년이 확실한 리플(XRP)
모든 사람들이 가격 면에서 끔찍한 2018년을 경험했다. 그럼에도 2019년에는 리플(XRP) 등 비트코인과 기타 암호화폐와의 비교가 한창이다. 최근 AMA 기간 동안 브래드 갈링하우스(Brad Garlinghouse)는 “은행이 디지털 자산을 보유하기 시작하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이라고 말했다.

갈링하우스(Garlinghouse)는 “리플의 제품인 xRapid에 관심이 많은 은행들이 있다”고 말했다. xRapid를 통해, 기관들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자금을 쉽게 송금할 수 있고 리플(XRP)을 사용하게 될 것이다. 이럴 경우, 거래 속도가 빨라지고 비용이 절감된다.

또한 그는 “은행들도 새로운 시장 개척에 관심이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금융 기관이 사용자나 기관을 위해 양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가능할 수도 있다.

그는 또한 “리플(XRP)이 증권으로 간주되고 있는 것 같다”며 말했다. 갈링하우스(Garlinghouse)는 리플(XRP)은 분명히 증권이 아니라고 설명했다.

“리플(XRP)가 증권이 아니라는 것은 매우 분명한합니다. 거기에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만약 회사가 문을 닫는다면, 리플(XRP)은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거래소와 거래를 할 것이고 리플(XRP) 토큰은 계속 거래를 할 것입니다. 리플(Ripple)은 리플(XRP) 생태계에서 중요한 참여자 중 하나이지만 참여자가 많습니다.”

리플(Ripple)은 2018년 동안 리플넷과 협력하는 파트너사를 늘려왔다. 이와 동시에 회사는 직원 수를 늘렸다. 리플넷(RippleNet)은 기업과 기타 기관이 단 몇 초 만에 국경을 넘는 거래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 파트너들은 앞으로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규 기업과 기관들은 분명히 리플(Ripple)과 함께 일하기 시작할 것이며 일부 거래에 대해서도 리플(XRP)을 채택할 수 있다.

리플(XRP)은 멋진 한 해를 앞두고 있는 많은 이유들이 있다. 리플(XRP)과의 손쉬운 통합을 가능하게 하는 리플 솔루션과 xRapid에 대한 기관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국 SEC는 마침내 리플(XRP)이 증권이 아니라고 규정을 내릴 가능성도 크다. 이러한 것들은 리플(XRP)이 암호화폐 강세장에서 더욱 분발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