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멕스 CEO, ICO 시장 회복 시 어더리움 200달러 회복할 것

비트맥스(BitMEX)의 아서 헤이스(Arthur Hayes) 최고경영자(CEO)는 12월 26일 코인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ICO 시장은 18개월 안에 회복될 것이고 이더리움(ETH) 가격은 즉시 회복될 것이다”고 밝혔다.

비트맥스(BitMEX)는 홍콩에 본사를 둔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거래 플랫폼 중 하나이다.

헤이스(Hayes)는 단독 인터뷰에서 2018년에 사망 선고를 받은 ICO 시장이 다시 회복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이더리움의 사용 사례는 주로 ICO입니다. 현재 시장은 침체되어 있습니다. 일단 새로운 이슈가 생기면, 예를 들어 STO 시장이 살아난다든지 할 경우에 이더리움은 즉시 반등할 것 입니다. ICO 시장이 회복되면 이더리움은 200달러를 시험하는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ICO 시장이 다시 회복하는데는 12~18개월 정도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12-18개월 동안 헤이스(Hayes)는 “안정화코인이 각광을 받고 그 이후에 ICO 시장도 이어 회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2019년에는 안전화 코인이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반면 지난 주말, 분산 애플리케이션(DApp) 개발 플랫폼 트론(TRX)의 최고경영자 저스틴 선(Justin Sun)은 이더리움은 “서서히 사라질 것”이라고 주장하기도 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