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 게임 블록체인 채택을 위한 기금 조성

트론(TRX)은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게임 산업의 성장을 돕는다는 새로운 계획을 발표했다. 이를 위해 트론(TRX) 블록체인 플랫폼은 ‘트론 아케이드(TRON Arcade)’라고 알려진 새로운 기금을 설립했다. 이 새로운 펀드는 1억 달러 규모로 알려지고 있으며 게임 부문과의 통합을 위한 플랫폼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트론, 1억 달러 규모의 새로운 기금 조성
트론 재단은 최근 게임 산업을 위한 1억 달러 규모의 기금인 새로운 트론 아케이드를 출범시켰다. 이 재단은 블로그 게시물에서 강력한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를 위한 기반을 구축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 펀드로 개발자들은 그들의 아이디어를 창조하고 실행할 수 있고 블록체인 공간에 새로운 게임을 도입할 수 있을 것이다.

게임 산업은 보통 증강현실(AR)과 가상현실(VR)과 같은 최신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트론은 블록체인 기술의 대중적 채택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게임 부문을 적극 육성하고 있다.

블록체인 기술은 불변성, 보안성, 분권화와 같은 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이것은 게임 개발자들이 새로운 게임을 만들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적용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트론의 CEO 저스틴 선(Justin Sun)은 이 문제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트론은 블록체인 기술의 개방적성, 투명성 그리고 불변성을 활용해 게임산업이 직면한 기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트론 아케이드(TRON Arcade)는 개발자들이 우리의 프로젝트에 참여하도록 하여 전세계 사용자에게 최고의 블록체인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려는 트론의 큰 그림에는 비트토렌트 인수를 꼽을 수 있다. 올해 초 트론 재단은 세계에서 가장 큰 P2P(Peer-to-Peer) 파일 공유 프로토콜을 인수했다.

트론 재단은 또한 자선, 기업 솔루션, 소비자 인터넷 등과 같은 다른 산업으로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트론은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블록체인 플랫폼 및 프로젝트 중 하나이다. 트론은 올해 5월 메인넷을, 2018년 8월 트론 가상머신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개발자들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소비자 중심의 생태계에 연결하려 하고 있다.

트론 재단은 블록체인 기술의 실 생활 적용 모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들의 성공은 트론 재단만의 성공이 아니라, 암호화폐 시장 전체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이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