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다노, 한국에 암호화폐 카드 출시…”메탭스와 파트너 채결”

카다노(ADA) 블록체인 암호화폐 카드가 한국 시장에서 출시됐다. 카다노(ADA)측은 이 카드를 가동시키기 위해 메탭스(Metaps)와 제휴를 맺었다. 이렇게 하면 3만3000여 명의 신규 상인들이 이 카드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새로운 카드로 확장되는 카다노(ADA)
카다노(ADA)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성장하고 있다. 이번에 에머고(Emurgo)는 메탭스(Metaps)와 제휴해 이 카드의 운영을 책임질 플랫폼인 메탭스플러스(Metaps Plus)를 만들었다. 한국에서 이 카드를 출시함에 따라, 3만 3천 명 이상의 상인들이 이 카드를 받게 된다. 그 중에는 GS25나 Emart24도 포함되어 있다.

이미 200개 이상의 실물 카드주문이 사전에 있었다. 현재 이 카드의 액면가격은 100ADA와 1,000ADA 이다. ADA카드를 구입하려면 사용자가 메탭스(Metaps)의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KYC 과정을 완료해야 한다.

메탭스플러스(Metaps Plus) 김승연 사장은 암호화폐를 위한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는 그 문제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에머고(Emurgo)는 오프라인 결제 통합에 대한 깊은 이해와 전략적 집중력을 갖춘 유일한 파트너로, 암호화폐를 위한 실질적인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한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소상공인들과 함께 오프라인에서 보다 폭넓게 채택할 수 있는 확실한 활용 사례를 확보할 수 있도록 이 제품을 더욱 개발할 계획입니다.”

또한 IOHK는 며칠 전 카다노(ADA)를 위한 새로운 스마트 계약 툴 2개를 발표했다. 이러한 계약은 Plutus와 Marlowe로 알려져 있으며 테스트가 시작되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