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을 장식할 STO, 암호화폐 시장에서 주목받는 이유

암호화폐 시장은 2018년 올 한해 충분히 시련을 겼었고, 주요 암호화폐와 대부분의 알트 코인들이 희생양이 됐다. 그러나 장기간의 하락장에서도 일부 사업은 여전히 성공을 거두고 있으며 시장에 긍정적인 면이 없는 것은 아니다. 시장이 지속적으로 침체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증권형 토큰(STO)은 많은 기대를 받으며 시장에서 이슈의 중심에 서 있다.

암호화폐 시장은 이미 증권형 토큰(STO)의 인기에 반응하고 있으며, 현재 암호화폐 전문가들은 암호화폐의 다음 차례 폭발은 증권형 토큰으로 시작될 것으로 보고 있다. 증권형 토큰(STO)은 규제 기관들에 의해 성장이 심각하게 저해되어 온 ICO에 대한 새로운 매력적인 대안으로 여겨지고 있다. 증권형 토큰(STO)은 암호화폐 투자자들로 부터 많은 관심을 끌만한 자질을 갖추고 있다.

복구 속성

모든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겪고 있는 우려 중에 하나는 디지털 자산을 포함한 자신의 디지털 지갑에 접근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물론 투자가들이 지갑에 접근하지 못하고 경우가 가끔 발생한다. 사이버 범죄자들로 인해 지갑이 잠기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자금을 회수할 방법이 없다는 것은 암호화폐 투자에 있어서 중요한 문제 중 하나였다.

그러나 증권형 토큰(STO)은 이 같은 시나리오에서 적절한 검증을 거친 후 주주들에게 토큰을 재발행할 수 있다. 투자자가 범죄나 해킹 사건의 피해자가 되었을때, 암호화폐를 다시 회수하는 것은 그동안 불가능했다. 이러한 보안상의 위험으로 부터 투자자를 보호해줄 대안으로 증권형 토큰(STO)가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투명성/명확성 활용

증권형 토큰(STO)과 관련된 한가지 좋은 점은 투명성이다. 블록체인 세계에 대한 신뢰는 암호화폐의 핵심이다. 당신이 누구와 거래를 할 것인지에 대한 적절한 정보는 투자자들에게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 증권형 토큰(STO)은 회사의 투자자들이 발행자에 대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허용하고 있으며, 이 발행자에 대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한다.

본질적인 내재가치

증권형 토큰(STO)은 발행 회사의 자산 가치에 대한 합법적인 소유권을 확보하는 것이다. 증권형 토큰(STO)은 소유자에게 위험을 줄여 준다. 또한 증권형 토큰(STO)은 향후 발행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접근만을 위해 만들어진 유틸리티 토큰과는 달리 배당금, 이익 분배, 의결권, 그리고 보유자가 가질 수 있는 다른 혜택을 보장한다.

2018년은 ICO 열풍으로 암호화폐 시장은 멍들었고 아직까지도 후유증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ICO의 헛점을 보완하며 투자자를 보호하는 STO가 2019년을 기다리고 있다. 다음번의 상승장을 이끌 주인공으로 STO는 그 중심에서 주목받고 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