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베이스, 암호화폐 공부하면 보상해 주는 플랫폼 선보여

코인베이스는 암호화폐 참여자들이 암호화폐 기술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코인데스크 보도에 따르면, 이 거래소는 “코인베이스 사용자가 동영상 시청, 퀴즈 촬영 등 다양한 교육 과제를 완료하면 0x 토큰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인 코인베이스 언(Coinbase Earn)을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교육 콘텐츠는 사용자들에게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코인베이스는 고객과 비고객을 대상으로 암호화폐에 대한 이해도를 조사한 후, “새로운 디지털 자산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가장 큰 문제는 그 자산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다는 사실을 알았다. 그리고 그들은 코인베이스 언(Coinbase Earn) 프로젝트를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우리가 대화를 나눈 많은 사람들이 비트코인 이외의 새롭고 다른 암호화폐 자산에 대해 배우기 시작하기를 원했지만 어디에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몰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다양한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

코인베이스는 토큰을 구입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그들이 암호화폐를 채굴하거나 구매하는 것 대신 코인베이스 언(Coinbase Earn) 프로젝트로 암호화폐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 플랫폼 출시 초기에는 사용자가 0x 토큰만을 보상받지만, 향후 다른 암호화폐도 추가할 계획이고 더 많은 컨텐츠를 등록할 것일라고 말했다.

암호화폐 기술의 새로운 개념을 많은 투자자들이 잘 이해를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시장이 성숙하려면 참여자들의 학습이 병행되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동일한 의견을 내 놓고 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