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지갑 제조사, 렛져(Ledger) 파트너사로 증권형 토큰 플랫폼 생성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CCN 보도에 따르면, 유럽 암호화폐 신생기업인 뉴펀드(NeuFund)와 렛져(Ledger)는 뉴펀드(NeuFund)를 통해 발행된 ERC20 토큰을 렛져(Ledger)의 암호화폐 하드웨어 지갑에 등록하기로 했다.

베를린에 본사를 둔 뉴펀드(NeuFund)와 파리에 본사를 둔 하드웨어 지갑 제조업체인 렛져(Ledger)는 이미 렛져(Ledger)가 독일 시장을 겨냥한 추가 보안 기능을 갖춘 지갑을 만들어 2017년부터 제휴 관계를 맺고 있다.

가장 최근의 제휴관계에서 증권형 토큰과 발행 플랫폼인 뉴펀드(NeuFund)와 렛져(Ledger)는 “사용자들이 투자자들에게 가장 안전한 경험을 제공하면서 블록체인의 실제 자산을 관리할 수 있게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렛져(Ledger)의 최고경영자인 에릭 라르체베크(Eric Larchevêque)는 “이러한 움직임이 레저 플랫폼에 증권형 토큰을 적용하는데 있어 새롭고 중요한 장을 장식한다”고 말했다.

2017년 100만개가 넘는 암호화폐 하드웨어 지갑을 판매한 렛져(Ledger)는 경쟁 지갑 제조업체인 트레조(Trezor) 그리고 향후 진입을 계획하고 있는 소니(Sony)가 이 시장에서 경쟁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