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최고경영자, “비트코인은 닷컴버블보다 훨씬 빠르게 회복될 것”

바이낸스 CEO 자오창펑(赵长鹏)가 최근 포브스와의 인터뷰에서는 폭락하고 있는 암호화폐 시장에 대해 “비트코인 가격은 닷컴 버블이 꺼졌을 때 나스닥이 회복한 속도보다 훨씬 더 빨리 회복될 것”이라 말했다고 12월 8일에 암호화폐 전문 매체 데일리호들(dailyhodl)이 보도했다.

자오창펑은 현재 암호화폐 시장을 주식 시장에 비유하며 “암호화폐 산업과 블록체인 기술은 사라지지 않고 지속적으로 존재할 것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런 기술들을 채택하게 될 것이다”라고 전제하며 “배가 클수록 뒤집어 졌을때 원래대로 돌아오는 시간은 오래 걸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창펑자오는 “거래량과 시가총액에서 나스닥이 훨씬 크기 때문에 암호화폐 시장이 빠르게 회복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그리고 그는 최근 암호화폐 산업에 많은 긍정적인 소식이 있다며 “나스닥은 거래소를 운영하고 있고 뉴욕증권거래소는 암호화폐 거래를 하고 있으며 많은 기업과 사람들이 암호화폐 산업에 참여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이런 긍정적인 소식에도 가격은 계속 떨어지고 있는게 이해가 되지 않지만, 확실한 것은 항상 가격이 가치를 따라잡는다는 것이다”라고 말하며 “조만간 비트코인이 진정한 가치와 일치하는 순간이 올 것”이라고 예측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