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 2019년 비트코인 선물 출시 확정

나스닥은 암호화폐 시장에 긍정적인 인식을 갖고 있는 소식을 내 보냈다.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이더리움월드뉴스가 영국의 신문 더익스프레스(The Express) 보도를 인용해, 몇 달간의 추측 끝에 나스닥이 비트코인 선물 진출을 확인하는 소식을 내 보냈다.

나스닥 미디어 팀의 부사장 조셉 크리스티나트(Joseph Christinat)는 단지 CTFC의 승인만 제외하고는 모든 운영을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밝혔다.

“내년 상반기에는 비트코인 선물이 출시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단지 CFTC의 승인만을 남겨둔 상태입니다.” 

크리스티나트(Christinat)는 왜 나스닥이 이전에 어떤 발표도 하지 않았는지에 대한 질문에 대해, “나스닥에 공식적으로 연락을 취해 추가 정보를 요청한 곳이 없었다”고 밝혔다. 또한 “그로 인해, 우리의 개발팀은 홍보 캠페인에 대해 생각할 필요 없었고 가능한 최고의 제품을 만드는 데 집중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크리스티나트(Christinat)는 “나스닥이 수년간 사업을 해왔고 암호화폐 관련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상당한 양의 자원을 투자했다”고 밝혔다. 현재까지는 나스닥은 투자자로서 공격적인 성향을 보이고 있다.

“우리는 5년 전에 블록체인 게임에 경험했고, 기술이 처음 나왔을 때 우리는 선도적으로 체험하며 시장에 참여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하기 위해 엄청난 돈과 에너지를 쏟아 부었고, 시장이 혼란스러워지기 전 오랫동안 많은 일을 진행해왔습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