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저 버, 암호화폐 미래는 이전 보다 더 밝다

이번 주, 비트코인 투자자인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로저 버(Roger Ver)는 시장에 자금 유입이 저조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암호화폐 산업에 대해 낙관적인 평가를 내렸다.

로저 버(Roger Ver)는 암호화폐 산업의 미래에 대해 질문을 받았고, 미래에 가격 전망에 대한 예측에 관한 토론에 초대받았다. 지금 암호화폐 시장이 바닥을 지나가고 있는가라는 질문에, 로저 버(Roger Ver)는 “단기적으로는 상승할지 하강할지 또는 횡보를 이어 나갈지 아무도 모릅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초기 투자자라서 여전히 투자하고 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미래는 그 어느 때보다 밝다고 봅니다. 대중의 인식이 더 많이 확장되고 있고, 채택이 전세계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체 암호화폐 생태계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낙관적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는 “이 기술에 대한 채택이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충분한 수의 사람들이 이 기술을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하며 그럴 경우 가격 상승도 뒤따를 것”이라고 설명했다.

로저 버(Roger Ver)의 입장은 암호화폐 장기 투자자들과 일치되며, 그들은 하루하루 가격 변화에 관심을 가지지 않고, 기술의 발전과 그것의 잠재적인 채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장기 투자자들의 경우, 이 시장에 대한 확신을 가지고 매일의 가격 변화를 보며 스트레스를 받지 않겠다는 것으로 보인다. 암호화폐 시장의 투자자라면, 단기적인 투기 보다는 무엇보다도 이 시장에 대한 확신과 기술에 대한 이해가 선행되어야 할 것으로 보인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