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델리티, 자사 상품 리스트에 5개 암호화폐 추가 가능성 시사

약 2조 5000억 달러의 글로벌 자산을 운영하고 있는 거대 금융 서비스 업체인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Fidelity Investments)는 기관 투자자들에게 트레이딩과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5개의 암호화폐를 추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톰 제섭(Tom Jessop)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 디지털 자산 서비스 부장은 뉴욕에서 열린 블록 FS 컨퍼런스(Block FS conference)에서 자신에게 제기된 질문에 답변하면서 이 사실을 밝혔다. 또한 제섭(Jessop)은 이러한 추가는 2019년에 이루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피델리티 디지털 자산 서비스는 암호화폐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을 기관에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이 플랫폼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저장하고 거래를 지원하고 있다.

그의 논평에서, 제섭(Jessop)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제외한 상위 5개의 암호화폐에 대한 수요는 충분하고, 이 수요에 집중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Fidelity Investments)는 이 프로젝트를 추진하기에 앞서 5년 동안 시장을 조사해 온 것으로 전해진다.

제섭(Jessop)의 설명에 따르면, 추가를 검토하고 있는 5개의 암호화폐로는 비트코인캐시, EOS, 스텔라, 라이트코인 등이 거론되고 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