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BIS ICO, 인공지능 기반 송금 및 투자 플랫폼

현재 금융시스템은 일부 은행들과 금융기관들에 의해 유지되는 중앙 집중화된 시스템으로서 비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금융에서 발생하는 이익도 일부만이 독식하는 구조로 되어 있다. 또한 세계적으로 은행계좌를 소유한 인구는 60%에 불과하며 특히 개발도상국에서는 이런 금융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하다.

오르비스(ORBIS)는 남미를 비롯한 아프리카와 아시아 전역에서 뱅킹시스템을 이용할 수 없는 사람들이 블록체인 기반의 뱅킹시스템을 이용하여 쉽고 빠르게 금융거래와 투자 마케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로젝트로 2020년까지 은행계좌가 없는 300만 명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오르비스는 이용자들이 수수료와 대기시간 및 중계인 없이 암호화폐를 송금할 수 있도록 해주는 두 개의 코인을 가진 독특한 블록체인 솔루션을 사용하여 구축되었다. 모바일 앱을 포함하여 데스크탑 소프트웨어, 직불카드, 그리고 실제 지점을 개설할 오르비스는 진정으로 모든 것을 포괄하는 거래 솔루션을 대표한다고 할 수 있다. 

오르비스 분산형 거래소 플랫폼은 오르비스코인을 매매하고 모든 법정화폐로 교환하는데만 사용될 것이다. 그리고 P2P 시스템인 이 트랜잭션은 거의 즉각적으로 은행계좌나 오르비스 지갑에서 실행될 것이다.

보통 암호화폐 플랫폼은 하나의 불안정한 코인을 가지고 있는 반면에 오르비스는 ORBIS코인(ORBS)과 ORBISInvest코인(ORBSi)두 가지 토큰을 함께 사용할 계획이다. ORBS는 이용자들이 수수료 없이 송금할 수 있게 지원할 코인이며, ORBSi는 암호화폐와 증권거래 시장에서 코인이 상승하면서 암호화폐로 사용될 것이다.

특히 오르비스는 고객들이 기존 금융시스템에서 자금을 쉽게 인출할 수 있도록 하는 IBAN 직불카드를 발행할 계획이다. 카드는 어느 ATN에서나 사용될 수 있고 오르비스 지점에서 이용횟수에 제한없이 현금 인출이 가능하다. 고객들은 자신의 직불카드나 신용 카드를 오르비스 플랫폼에 통합하여 자신의 은행계좌에 예금 및 인출 거래를 할 수 있다.

오르비스의 독특하고 분산적인 플랫폼은 오늘날 접하고 있는 기존 은행 시스템과는 다르다. 특히 인공지능(AI) 가상현실(VR) 고객서비스 채팅 로봇이 구현되어 있기 때문에 오르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서 연령대 구분없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이 소프트웨어는 모든 종류의 데스크탑, 노트북,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 가능하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Website: https://orbistransfer.com/

WhitePhttps: https://orbistransfer.com/downloads/Orbis_White_Paper.pdf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암호화폐공개(ICO)를 통한 투자는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 할 것을 권장한다.

◊ 토큰 세부사항
토 큰 명    : ORBS
Soft Cap  : 5,000,000 EUR
Hard Cap : 40,000,000 EUR
토큰가격   : 1 ORBS = 0.5 EUR
구매화폐   : BTC, ETH

◊ ICO 일정 : 2018.11.19 ~ 2018.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