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시장에서 확장하고 있는 스텔라

스텔라 루멘스(XLM)는 2018년에 네트워크 확장 측면에서 매우 인상적인 한 해를 경험했다. 스텔라 엑스퍼트(Stellar Expert) 웹사이트에 표시된 데이터에 따르면, 2018년 동안 네트워크의 활성 계정 수가 매우 높은 비율로 증가했다. 올해 초에는 12만 미만의 계좌가 있었지만 현재 2백만 개 이상의 계좌가 있다.

모든 사람들은 암호화폐 시장이 2018년 동안 매우 어려운 하락세를 경험했다는 것을 안다. 대부분의 암호화폐는 스텔라를 포함하여 그들 가치의 일부를 잃었다. 올해, 스텔라는 약 85%의 가격을 잃었다.

그러나 네트워크의 활성 계정 수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그렇게 긴 기간 동안 네트워크가 계속 성장한다는 것이 어떻게 가능할까? 스텔라는 암호화폐 세계에서 그것의 입지를 강화하려고 노력하는 몇몇 회사들과 계약관계를 확장하고 있다.

앞서 언급한 수치들은 네트워크가 2018년에 10배 이상 성장했음을 보여준다.

스텔라 공식 레딧(Reddit) 계정 :
“0개에서 1,000,000개의 계정을 얻는 데 거의 4년이 걸렸지만, 이 숫자가 두 배가 되는 데 걸린 시간은 단지 두 달에 걸렸습니다.”

이 인상적인 성장과 관련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스텔라가 진행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1억 2천 5백만 달러에 달하는 에어드랍(airdrop)을 결정했다. 이로 인해, 스텔라는 시장에서 가장 큰 에어드랍(airdrop)을 하는 기록을 세웠다.

IBM과 스텔라는 또한 여러 분야에서 협력을 해 왔다. 우리는 몇 주 전에 IBM과 스텔라가 남태평양 지역의 소비자와 상인들이 국경을 넘는 지불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시작했다고 보도한 바 있다. IBM은 이러한 프로젝트에 또한 XLM(Starellar Lumens)을 사용하고 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