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투자자들, “비트코인 가격, 아직 바닥 아니다”

암호화폐 투자 회사인 블록타워 캐피탈(BlockTower Capital)의 파트너인 마이클 뷰첼라(Michael Bucella)는 CNBC에 출연해 암호화폐 및 비트코인에 대해 설명했다. 뷰첼라(Bucella)는 “일단 디지털 자산이 바닥이 되면 비트코인을 살 기회가 몇 번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골드만 삭스 사의 전 임원은 “우리는 매우 짧고 변덕스러운 암호화폐 시장의 조정장에 여전히 있다”고 말했다. 비트코인이 새로운 최저치로 하락할 가능성이 있다고 믿는 이유이다. 또한 그는 “2천 달러에 도달하는 것도 얼마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일반적으로,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장기적으로 생각하고 인내심이 있는 투자자들이다. 그는 “몇몇 투자자들은 미래를 예측하며 시장에 진입하고 암호화폐를 대량으로 구매할 마지막 기회를 노리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회사들이 이 산업 공간에서 어떻게 일하고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비트코인과 암호화폐는 매우 어려운 한 해였지만 기업들은 계속해서 투자하고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그는 “가장 영리한 투자자들의 돈이 암호화폐 영역으로 들어가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들 포트폴리오의 대부분은 미래에 암호화폐 시장이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는 회사에 투자하고 있다.

이 전문가는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폐에 대해 언급하며 블록체인 기술을 암호화폐와 분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뷰첼라(Bucella)는 비트코인 가격이 시장에서 어떻게 움직였는지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포트폴리오 운영자들은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는 결정을 내릴 때, 서로 다른 자산과 그 뒤에 기록이 있는 자산을 고려한다. 그가 말했듯이 비트코인은 2008년 이후 시장에 나왔기 때문에, 거시 경제 측면에서 투자 전략을 수립하는 데 짧은 기간이다. 그는 또한 “이 분야의 대부분의 투자는 소매 투자자로부터 나온다”고 지적했다.

기관 투자자들은 여전히 비트코인 가격의 확실한 바닥을 확인한 후 시장에 들어올 것으로 보여진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