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리, 여전히 상승세 전망 유지…”2019년 까지 비트코인 목표가 15,000달러 유지”

톰 리(Tom Lee)는 대부분의 암호화폐에 영향을 준 최근의 약세장 속에서 비트코인에 대해 여전히 낙관적 전망을 유지했다. 11월 14일 이후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는 연중 최저치로 급락했다. 하지만 톰 리(Tom Lee)는 “비트코인이 올해 말까지 1만 5천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믿고 있다.

펀드스트렛 글로벌 어드바이저(Fundstrats Global Advisors)의 파트너 겸 리서치 책임자인 톰 리(Tom Lee)는 비트코인에 대해 낙관적이다. 톰 리(Tom Lee)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디지털 자산은 점점 더 세상에서 널리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톰 리(Tom Lee)는 올해 초 비트코인이 2018년 말까지 약 25,000달러를 거래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일년 내내 그의 예측을 주장했다. 그는 7월에 비트코인의 가치가 22,000 달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예측은 오래가지 않았고, 8월에 철회했고 비트코인은 2만 5천 달러가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11월 14일 이후 비트코인과 시장이 폭락을 계기로, 톰 리(Tom Lee)는 그의 입장을 바꾸었다. 그는 비트코인이 연말까지 15,000달러를 벌어들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미래의 암호화폐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현재 암호화폐가 채택이 이루어 지지 않고 있지만, 암호화폐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