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소재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Z, 리플-달러 거래쌍 추가”

지난 주 홍콩에 기반을 둔 인기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인 비트-Z는 리플(XRP)을 거래마켓에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홍콩의 이 거래소는 2016년부터 론칭했다. 그것은 한국, 일본, 싱가포르와 같은 아시아 국가들에 집중하면서, 10개의 다른 국가에서 물리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전문 평가 기관인 토큰인사이트(Tokeninsight)에 따르면, 이 플랫폼은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거래량을 가지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그 회사 비트-Z는 암호화폐 서비스 이상의 일에 관여하고 있다. 게임, 금융, 전자 상거래, 소셜 네트워킹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비트-Z에서 여러 암호화폐 자산을 사용할 수 있지만, 몇 주 전까지만 해도 플랫폼에서 직접 자산을 구입할 수 없었다. 과거에는 비트코인을 고객 지갑에서 웹사이트의 당신의 계좌로 옮긴 후, 그런 다음 비트코인을 다른 동전과 거래했다.

소매 투자자로서 암호화폐에 관여한 사람이라면 이것이 대부분의 거래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를 알고 있다. 사용자가 신용카드나 직불카드로 직접 암호화폐를 구입할 수 있는 플랫폼은 거의 없다.

그러나 비트-Z는 리플(XRP)을 등록하기 전에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다. 이 플랫폼은 또한 현금 보관, 알리오페이(AlyOPay), 와이어(wire), 넷텔러(Neteller), 페이팔(PayPal), 위챗(WeChat), 웨스턴 유니온(Western Union), 머니그램(MoneyGram) 등 다양한 결제 방법을 수용할 수 있다.

홍콩 소재 거래소 비트-Z의 행보는 다른 거래소 보다도 앞서 나가소 있지만, 더욱 눈에 띄는 것은 리플의 약진이다. 다른 금융 기관 고객의 확보와 더불어 거래소의 채택이 최근들어 더욱 늘어나고 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