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 존슨, “리플은 시장에서 가장 진보하고 있는 기업 중 하나다”

리플의 최고 시장 전략가인 코리 존슨(Cory Johnson)은 2018 테코노미 회의(Techonomy 2018 conference)에서 암호화폐 업계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리플이 블록체인 시장에서 가장 진보하고 있는 회사 중 하나”라고 말했다. 리플은 금융 기관과 은행을 위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 지난 몇 년간 일해 왔다.

시장에서 가장 진보한 회사 리플

이 행사 기간 동안, 코리 존슨은 블록체인 생태계와 암호화폐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또한 분산 원장 기술(DLT)과 비트코인의 도전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털어놓았다.

리플은 가치의 인터넷망(Internet of Value)을 구축하기 위해 시작되었다. 그는 “인터넷을 통한 가치의 전송이 불가능했고, 리플은 그러한 인터넷을 만들고 싶어했다”고 말했다.

“빠른 방법으로 메시지와 정보를 보내는 것이 가능한 반면, 왜 돈과 같은 가치는 같은 일을 할 수 없을까?” 이것이 리플이 풀려고 하는 것이었다.

그는 리플이 모든 블록체인 시장에서 ‘가장 발전된’ 회사들 중 하나라고 말했다. 그는 청중들에게 이렇게 말했다.

“저희는 100개의 유료 고객을 확보하고 있고, 네트워크를 통해 10억 달러 이상을 송금했으며, 새로운 채널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약 9개월 전 제가 입사할 당시만 해도, 그들은 6주 동안 한 거래를 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리플에게 매우 밝은 미래가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본 업체는 xCurrent와 xRapid 간의 상호 운용성 수준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두 제품은 또한 전 세계의 주요 기업들에 의해 받아들여지고 있다.

게다가, 그는 회사가 직원 수를 감안하여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존슨(Johnson)은 1년도 안 되어 그 회사가 150명의 신입 사원을 채용했다고 말했다.

존슨(Johnson)은 리플(XRP)을 비트코인(BTC)과 비교하며 리플(XRP)은 비트코인의 고급 버전이라고 말했다. 리플이 XRP를 개발했을 때, 그들은 비트코인 2.0을 만들고 있다고 생각했다. 예를 들어, 리플 팀은 트랜잭션에 대한 개인 정보를 추가하고 비트코인이 현재 직면하고 있는 확장성 문제를 해결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