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로 확장해 나가는 암호화폐 대학

전 세계의 교육 기관들은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관련 과정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지난 몇 년 동안 암호화폐 시장이 형성되면서 암호화폐에 대한 지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모든 대륙에는 학생들이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기술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제안을 하는 대학들이 있다.

암호학 과정에 대한 수요 증가
미국을 시작으로 IBM과 콜롬비아 대학교는 블록체인 개발자들을 위한 두 가지 블록체인 가속기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기업들이 기술과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이 블록체인 가속기는 뉴욕시에 소재한 대학에 가입한 선착순 회사들을 위해 설계되었다.

IBM은 이전에 블록체인 시장에 관여해 왔다. 그것은 새로운 블록체인 관련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머스크(Maersk) 또는 스텔라(Stellar)와 같은 몇몇 회사와 제휴했다.

룩셈부르크 대학도 블록체인 시장으로 진입할 것이다. 현지 뉴스 사이트인 룩스타임즈(Luxtimes0에 따르면, VNX 거래소는 룩셈부르크 대학과의 보안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VNX 거래소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세계 최초의 벤처캐피털(VC) 투자 시장을 개발하고 있다.

마침내 도쿄대는 공학 학생들을 위한 혁신 과정을 지원하기 위해 80만 달러의 기부를 받았다. 이 기부는 이더리움 재단의 지원을 받았고 다른 몇몇 회사들도 참여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