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RX ICO, 블록체인 기반 유가증권 거래 플랫폼

일반적으로 주식 투자를 하면 거래비용이 높고 결제 시간이 느리고 초기 자본금이 많이 필요하다는 세 가지 문제점에 직면하게 된다. 이러한 문제를 염두에 둔다면 업계 전문가들과 투자 펀드의 지원을 받는 CDRX라는 회사가 해답이 될 수 있다.

CDR(Crypto Depository Receipt)은 주식에 대한 법적 권리를 부여받은 디지털 인증서로 각 CDR은 미국예탁증권과 유사한 예탁은행 및 신탁회사에서 보유할 주식을 지원하기 때문에 개인은 주식이 없어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CDR 거래비용은 주식거래보다 최대 95% 절감되고 소유권 이전은 몇 분 만에 완료되며 CDR를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동일한 주식를 구매한 것과 같다.

아마존 주식을 사고 싶다면 CDR 형태로 몇 달러만 투자하면 아마존 주식을 살 수 있으며 모든 법적 소유권과 배당권 및 투표권 등도 가질 수 있다. CDR 토큰은 거래 비용을 줄이고 거래의 불편함을 개선시킬 수 있으며, 전자 투표 및 배당금 지급 등 여러 가지 자산 서비스에 사용된다.

이 모델은 규제기관의 승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CDRX는 증권거래소에서 주식을 매입하여 예탁은행과 신탁회사에 넣은 후 CDR 형태로 발행되며, 이것은 아마존, 구글, 애플, 삼성, 현대와 같은 유명한 회사들이 CDR 형태로 이용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CDRXCDR 거래가 가능하도록 2019년 1분기에 디지털 자산 거래소를 런칭할 예정으로, 암호화폐 뿐만 아니라 규제기관 승인에 따라서 CDR과 같은 증권화된 토큰도 서비스할 계획이다. CDRX 팀은 기존 시장에서 수십 년간의 거래 경험을 축적했으며 현재 암호화폐 규제 법안을 준수하기 위해 전방위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CDR 보유자는 ‘고속 매칭 엔진'(high speed matching engine)을 통해 신속하게 거래를 완료하여 24시간 주식 거래를 할 수 있다. 또한 광범위한 유동성이 공급되어 투자자들은 최상의 가격으로 거래를 성사시킬 수 있으며 모든 공통 주문(common order)과 위험 관리 유형을 지원받을 수 있다. 그리고 중요 서류작업은 온라인으로 처리되며 규정을 어기지 않는 이상 거래에서 중계인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으며 모든 거래는 블록체인에 저장된다.

CDRX는 블록체인과 ‘스마트 컨트랙트’와 같은 최첨단 기술을 통합하여 지분 소유 과정을 더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만들었다. 또한 CDRX 생태계는 중계인을 배제시켜 전체 거래 과정의 신뢰성과 효율성을 높였다. 최근 미국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에 따르면 유가증권의 토큰화는 10억명의 투자자를 모을 수 있는 블루오션 시장으로 CDRX는 증권화된 토큰을 최초로 제공하는 최초의 기업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Website: https://cdrx.io/kr/

WhitePhttps://cdrx.ioaper: https://cdrx.io/kr/docs/wp/whitepaper-kr.pdf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암호화폐공개(ICO)를 통한 투자는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 할 것을 권장한다.

◊ 토큰 세부사항
토 큰 명  : CDRX(유틸리티 토큰, ERC20 standard)
발 행 량  : 400,000,000 CDRX
판매수량 : 200,000,000 CDRX
토큰가격 : 1 CDRX = 0.5 USD
구매화폐 : BTC, ETH

◊ 판매일정
Pre-sale : 2018.11.05 ~ 2018.11.19
ICO       : 2018.11.19 ~ 2018.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