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전략가, “XRP가 현재 비트코인보다 더 많이 사용된다 “

리플의 최고 시장 전략가인 코리 존슨(Cory Johnson)은 “암호화폐 리플(XRP)이 비트코인(BTC)보다 더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동시에, 그는 “비트코인 네트워크가 매우 느리고, 또한 리플(XRP)은 더 나은 기술을 사용하여 구축되었다”고 말했다.

리플(XRP)이 비트코인보다 나은가?
시장에 나와 있는 암호화폐 중에 비트코인과 리플(XRP)은 가장 가치있는 토큰이다. 그러나 리플 랩스(Ripple Labs)의 최고 시장 전략가인 코리 존슨(Cory Johnson)은 “비트코인은 몇 가지 기술적 한계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비트코인이 리플(XRP)만큼 빠르지는 않다고 언급하며 비트코인은 초당 3개에서 6개의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는 반면 리플은 초당 1,500건의 트랜잭션을 수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비트코인은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두 번째 계층 솔루션을 개발해야 하지만 리플의 네트워크는 비자와 동일한 양의 트랜잭션을 확장하고 처리할 수 있다. 이 경우 리플은 초당 50,000건의 트랜잭션을 수행할 수 있다.

존슨(Johnson)은 비트코인의 합의 알고리즘인 PoW(Proof-Work)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비트코인 네트워크는 거래를 처리하고 네트워크를 운영을 가능하게 하는 채굴자들이 존재하고 있고, 그들의 대부분은 주로 중국에 위치해 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리플(XRP)은 채굴자들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리플(XRP)은 초당 1500건의 트랜잭션을 수행합니다. 저희 회사[리플 연구소]에는 전 세계에 150개 이상의 금융 고객이 있습니다. 대규모 은행 송금회사도 여기에 포함됩니다.”

비트코인은 ‘잘못된 기술(POW)’에 바탕을 두고 있기 때문에, 존슨(Johnson)은 많은 수의 거래를 처리할 수 없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디지털 자산은 근본적인 가치를 개발할 수 있는 근본적인 활용 사례를 가지고 있으며, 거래 처리 수단으로 리플(XRP)이 비트코인보다 더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