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트&피델리티&ETF 출시 이후, 비트코인 15,000달러에 도달할 것

비트페이의 CFO인 소니 싱(Sonny Singh)은 비트코인(BTC)에 대한 밝은 전망을 내놨다. 블룸버그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암호화폐 시장의 미래에 대해 확신하는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그는 비트코인의 가격 상승 동력으로 피델리티와 인터콘티넨탈거래소가 출시할 신제품과 연결시켰다.

소니 싱(Sonny Singh)은 비트코인이 내년에 15,000 달러에서 20,000 달러까지 상승할 것이라고 말했다. 블룸버그 테크놀로지(Bloomberg Technology)와의 대화에서 싱(Singh)은 비트코인이 새로운 상승장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기관이 참여하는 신제품이 시장에 나와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피델리티 투자, 인터콘티넨탈 증권거래소 그리고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 역할을 강조했다.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Fidelity Investments)는 몇 달 전에 피델리티 디지털 자산 서비스(Fidelity Digital Asset Services)라는 새로운 회사를 발표했다. 이 회사는 비트코인을 포함한 암호화폐를 위한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며 거래도 진행할 것이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기관과 대형 투자자들이 시장에 참여가 가능하게 될 것이다.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 회장 겸 CEO 아비게일 존슨(Abigail Johnson)은 이 문제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우리의 목표는 비트코인과 같은 디지털 자산을 투자자들이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장기간에 걸쳐 고객들이 이러한 신흥 자산 클래스를 더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통해 투자와 실험을 계속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백트의 CEO인 켈리 로플러(Kelly Loeffler)는 며칠 전 블로그에서 “백트에 대한 관심을 고려해 2019년 1월 24일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