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 브라이언트도 암호화폐 입문?…”1월 트론 정상회의 참석”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유즈드비트코인 보도에 따르면, 유명한 전설적인 농구선수 코비 브라이언트가 ni트론(niTRON ) 블록체인 회의에 참석한다고 전했다.  이 행사는 트론사가 후원할 예정이며 2019년 1월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릴 예정이다. 그 정보는 얼마 전에 트론 설립자인 저스틴 선에 의해 발표되었다.

트론은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블록체인 네트워크 중 하나이다. 저스틴 선(Justin Sun)은 더욱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샌프란시스코에서 트론이 개최할 이번 대회에서 농구 전설 코비 브라이언트가 참석한다. 브라이언트는 블록체인 기술과 가상 화폐에 대해 이야기하고 의견을 제시할 것이다.

저스틴 선(Justin Sun)은 이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코비 브라이언트는 농구 천재다. 나는 코비의 엄청난 팬이었고 그의 활약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 NiTRON 회의의 특별 손님으로 코비를 모시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코비 브라이언트는 농구 천재일 뿐만 아니라 투자 천재이기도 하다. 이번 회담에서 그의 훌륭한 연설을 듣기를 고대합니다.”

이번 트론이 주최하는 NiTRON 정상회의에 농구 천재인 코비의 참석이 일회성 이벤트로 마칠지 아니면, 세계적인 농구 스타가 블록체인 업계에 깊숙히 관여하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코비가 트론에게는 인상적이고 매우 전도유망한 것처럼 보이지만, 몇몇 사람들은 이것이 트론의 성장에 무슨 도움을 줄지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