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이번엔 뱅크 오브 아메리카와 파트서십 현실회 되나?

비트코인캐시(BCH) 하드포크 사태로 촉발된 암호하폐 시장은 연간 최저 수준으로 빠르게 하락하며 투자자들을 시장의 희생양으로 만들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현재 진행되고 있는 하향 기조는 블록체인 기술로 미래를 바꾸려는 기업들에게는 영향을 미치지 않고 있다.

지난 일주일 동안, 미국의 대형 은행인 뱅크 오브 아메리카가 블록체인 분야에 도입을 위해 가까이 왔으며 이 은행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리플이 역할을 하고 있다는 소문이 미국 금융권에 퍼지고 있다.

리플 랩스 CEO 브래드 갈링하우스(Brad Garlinghouse)는 블룸버그 TV에서 “수십 년 전에 개발한 오늘날의 기술 스위프트는 실제로 진화하거나 시장을 따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스위프트는 얼마 전까지만 해도 블록체인은 은행업무에 대한 해결책이 되지 못합니다”라고 말했다.

갈링하우스는 리플을 포함한 현재의 블록체인 기반의 회사는 전통적인 금융회사들이 현재 현대적인 기술을 찾고 있기 때문에 시장에 비해 빠른 속도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고 말하며 리플의 밝은 미래에 대해 우회적으로 밝혔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