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릿(Splitt) 클라우드 채굴 서비스, 3개월 만에 급격한 성장

암호화폐 커뮤니티 내에서 8월에 출시된 스프릿(Splitt)는 클라우드 서버를 이용한 암호화폐  채굴 서비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플랫폼은 암호화폐 채굴 작업을 보다 사용자 친화적이고 안전하게 하기 위해 설계되었다. 3개월 만에 이 플랫폼은 5백만 달러 이상의 투자를 확보했다. 이미 1만 명이 넘는 투자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사용자 수가 10만 명에 육박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이 암호화폐 채굴 서비스는 클라우드 서버를 갖추고 있다. 공식 소식통에 따르면 이 플랫폼은 이미 1만 명의 투자자들로부터 5백만 달러 이상을 받았으며  사업의 추가 개발에 들어갈 것이라고 한다.

요즘 비트코인 채굴은 예전 같지 않다. 더 많은 채굴자들이 네트워크에 합류하여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채굴 난이도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채굴 산업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에 대해 해결책을 제공한다. 우선 채굴에 ASIC 통합 칩을 활용하여, GPU와 CPU에 비해 속도가 빠르고 효율적이며 전력 소모도 적다.

채굴 시장은 경쟁이 더욱 격화되고 암호화폐 시장은 하락세를 면치 못하고 있는 가운데, 암호화폐에 대한 비관적인 인식이 퍼져나가고 있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