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팜(Oxfam), 농업인들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블록체인 프로그램 출시

옥스팜 인터내셔널(Oxfam International)은 농업인들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블록체인 기반 프로젝트를 공식 발표했다. 이 소식은 며칠 전 뉴스 사이트 크메르 타임즈(Khmer Times)가 보도했다. 옥스팜(Oxfam) 프로젝트는 블록라이스(BlocRice)로 알려져 있으며 구매자들과의 협상에서 농업인들의 협상력을 증가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옥스팜(Oxfam)의 시범 프로젝트는 올해 4월 초에 시작되었다. 이 시범 프로젝트는 2019년 3월 말까지 지속되는데,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농업인들은 더 높은 가격으로 그들의 제품을 팔 수 있도록 하여 더 나은 경제적 지위를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공급망의 모든 당사자들은 디지털 계약(스마트 컨트랙트)을 통해 연결된다. 필요한 모든 정보는 블록체인 기술로 구동되는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공유될 것이다.

이번 사업이 시장의 투명성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게다가, 이번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농업인들이 그들의 생활수준을 향상시키도록 할 것이다.

과연 블록체인 기술이 암호화폐에 국한되지 않고, 우리의 생활과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만들어 낸다면 크립토 분야에 대한 인식이 바뀔 가능성이 있을 것이다.

< ⓒ코인프레스(coin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암화화폐 투자는 각자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