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com’ 미국에서 MCO 비자 카드 프로그램을 출시…”현재 10만개 이상의 카드 예약”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크립토글로브(cryptoglobe) 보도에 따르면, 11월 16일 메트로폴리탄 상업 은행(MCB)과 ‘Crypto.com’은 미국에서 MCO 비자 카드 프로그램을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Crypto.com’ 측의 자료에 따르면, MCO 비자 카드 프로그램은 이미 10월 싱가포르에서 도입되었고 파트너사로는 포리스(Foris Inc)로 전해지고 있다.

MCO 비자 카드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

회사의 발표에서 설명된 바와 같이 MCO 비자 카드는 다음과 같은 주요 기능을 갖춘 “선불 카드”이다. 현재 10만개 이상의 MCO 비자 카드가 “글로벌 예약”이 된 상태이다. 대부분의 암호화폐 지갑에서 제공되는 표준 기능 외에도 ‘Crypto.com’ 지갑 앱을 통해 사용자는 트랜잭션을 확인할 수 있다.

암호화폐 채택 가속화

메트로폴리탄 상업 은행(Metropolitan Commercial Bank)의 CEO인 마크 데파지오(Mark DeFazio)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Crypto.com’ 및 포리스(Foris)와 긴밀히 협력하여 이 혁신적인 제품을 미국 시장에 출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MCO 비자 카드는 매우 독특하며, 기존의 은행 업무와 암호화폐 방식 사이를 안전하게 연결하게 될 것 입니다.”

암호화폐와 기존 금융 체계와의 융합 비지니스가 서서히 윤곽을 드러내는 등 암호화폐 채택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곧 시장에 나타날 백트(Bakkt)의 파장이 어느정도 일지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