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 두 개의 새로운 암호화폐 거래소에 등록…”블록포트 & 스캐터”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유즈드비트코인이 “트론(TRX)은 두 개의 암호화폐 거래소에 등록됐다”고 보도했다. 최근에 영역을 더욱 확장하고 있는 암호화폐 트론이 블록포트(Blockport) 및 스캐터(Scatter) 거래소에 등록되었다. 이 두 회사는 트위터를 통해 그 정보를 발표했다.

현재 비록 암호화폐가 매우 큰 하락을 하고 있지만, 트론 측은 계속해서 그들의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스캐터(Scatter)는 이오스(EOS) 커뮤니티에서 인정받는 플랫폼이다. 이오스(EOS) 최초의 지갑이며 이오스(EOS)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지갑이다. 이것은 스캐터(Scatter) 거래소가 이미 업계에서 매우 중요한 명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블록포트(Blockport) 측도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트론의 등록 사실을 발표했다. 유럽에 기반을 두고 있는 이 거래소를 통해, 유럽 사용자들은 앞으로 비트코인 이외에도 유로화로 직접 트론 토큰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트론은 시장에서 가장 크고 인기 있는 암호화폐 중 하나이다. 글을 쓰고 있는 당시, 트론(TRX)은 11번째로 큰 암호화폐이다. 그것은 12억 2천만 달러의 시가총액을 보유하고 있으며 토큰은 0.0185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