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스(Bylls), 비트코인을 담보로 대출을 받은 캐나다 최초 회사

벨스(Bylls)는 비트코인을 담보로 사용하는 비트코인 지원 대출 서비스를 받은 캐나다 최초의 회사가 되었다.

레든(Ledn)의 첫 번째 고객
웰쓰 프로페셔널(Wealth Professional) 보도에 따르면, 레든(Ledn)은 대출을 실행해온 회사이다.
역사적인 거래에 대해 언급하면서, 레든(Ledn)의 최고 전략 책임자인 마우리치오 디 바토로메오(Mauricio Di Bartolomeo)는 “비트코인을 담보로 대출이 있기 전에는, 소유자와 비트코인 사업자들은 유동성이 필요할 때 전적으로 시장 상황에 의존했었습니다”라며 과거 암호화폐를 담보로한 대출이 불가능한 시기를 설명했다.

그는 플랫폼을 통해 비트코인 지원 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세금 감면의 효과도 있다고 덧붙였다.
벨스(Bylls)의 CEO인 프렌시스 파울리오(Francis Pouliot) 역시 이번 거래에 대해 ‘이것은 게임 체인저이다’라며 큰 의미를 부여했다.

레든(Ledn)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애덤 리즈(Adam Reeds)도 이번 거래는 역사적인 의미가 있다며 흥분을 감추지 않았다. 대출에서 담보로 사용되는 비트코인은 대출 기간 동안 ‘캐나다식 독점적 보관 솔루션’에 안전하게 보관된다.

하지만, 캐나다에 있는 레든(Ledn)뿐 아니라, 세계적 규모로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하는 회사들이 여럿 있다.

인락(InLock)은 새로운 형태의 대출로 엄청난 잠재력을 보이고 있는 회사이다. 이 회사는 자체 ICO를 제공하는 중이다. 인락(InLock)의 최고 경영자는 “기존의 금융 기관들이 제공하지 않는 이러한 새로운 형태의 대출은 신규 스타트업들에게 많은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주장했다.

이 외에도 최근 미국에 본사를 둔 OTC 암호화폐 거래 회사 제네시스 캐피탈(Genesis Capital)은 암호화폐를 담보물로 하는 5억 달러 이상의 대출금을 실행했다고 밝혔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