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일본과 브라질에서도 영역 확장

리플은 브라질과 일본을 연결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이 두 나라 사이의 국경을 넘나드는 지불은 이제 이전보다 훨씬 쉽고, 빠르고, 저렴한 방법으로 처리될 것이다. 이 정보는 며칠 전 일본 MUFG 은행 LTD의 자회사에 의해 공개되었다.

리플 네트워크로 들어오는 브라질 및 일본 은행

브라질과 일본의 두 은행은 이제 리플의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국경을 넘나드는 지불을 할 것이다. MUFG 은행과 뱅코 브래데스코(Banco Bradesco)는 새로운 국경 간 결제 서비스에 대한 공동 협약을 체결했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MUFG 은행은 미쓰비시 UFJ 금융 그룹의 주요 은행 부서이다. 브라질 은행은 상파울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라틴 아메리카에서 인정받는 금융 기관이다.

두 은행은 양국 간의 국경 간 결제 서비스를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국경간 송금 서비스에, 두 은행은 리플과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리플은 암호화페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치 있는 회사 중 하나이다.

“이번 MOU를 통해 MUFG 은행은 리플의 첨단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를 활용해 일본과 브라질 간 결제 협력 개발에 착수하기로 했습니다. 새로운 결제 시스템은 일본과 브라질 사이의 실시간, 투명성을 확보하고, 추적 가능한 국경을 넘는 결제 솔루션을 상용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리플은 전 세계를 상대로 100개 이상의 기업들로 부터 결제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계약을 맺었다. 리플의 상품은 금융기관과 은행들에게 빠르고 저렴한 방법으로 국가 간에 자금을 송수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위프트의 서비스 보다도 더 저렴하고 결제에도 더 짧은 시간이 소요된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