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수단으로 라이트코인 채택 꾸준히 증가

암호화폐 전문 매체 AMB크립토(AMBcrypto)가 라이트코인(LTC) 설립자인 찰리 리(Charlie Lee)와 커뮤니티들의 노력으로 최근 며칠동안 암호화폐 시가총액 7위의 라이트코인을 채택하고 있는 사업체가 증가하고 있다고 11월 15일에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라이트코인은 미국의 다양한 장소에서 결제 수단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으며, 특히 일부 뉴저지의 식당들과 상점에서는 물품 구매에 라이트코인이 상용화되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최근 서프에어익스프레스(Surf Air Express)는 자사 공식 트위터에 항공 여행 결제 수단에 라이트코인과 비트코인(BTC)을 허용할 것이라 발표했다.

찰리 리는 이에 대해 “비트코인은 디지털 금이라 할 수 있고, 라이트코인은 디지털 은이라 할 수 있다”라고 말하며 라이트코인이 비트코인보다 더 싸고 더 빠르기 때문에 대중들이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암호화폐는 라이트코인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14일 발생한 암호화폐 폭락에 대해 찰리 리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비트코인ABC와 비트코인SV의 비트코인캐시 하드포크 경쟁을 통해서 나카모토 컨센서스를 검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비트코인캐시가 사라진자면 채굴자들은 다시 비트코인을 채굴할 것”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