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거래소 익스라야 (Exraya) 발족…”노동자들의 해외송금 수요 풍부”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시장은 인구, 수요에 비해, 암호화폐 거래소는 소수로 성장하는 시장 규모에 비해 암호화폐 접근을 위한 인프라 기업이 부족한 상황이다. 인도네시아 인구는 2억 7천명으로 세계 4위의 인구를 보유한 국가이다.

또한 인도네시아에는 많은 외국인 노동자들이 거주하고 있어 해외 송금 수요가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면에서, 인도네시아와 암호화폐는 서로의 필요 관계가 들어맞는 환경을 가지고 있는 셈이다.

세계 암호화폐 거래 시장은 거의 아시아 기반 거래소들이 지배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아시아 시장은 급성장하고 있다. 일간 암호화폐 거래 중 50% 이상이 아시아 소재 거래소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이러한 급속히 발전하는 아시아 암호화폐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인도네시아를 거점으로 한 암호화폐 거래소 발족을 준비하는 스타트업 기업 익스라야(Exraya)가 있다.

이러한 수요가 풍부한 시장에 인도네시아인들에게 암호화폐 거래를 쉽고 빠르게 제공하는 암호화폐 거래소가 충분치 않다는 면에서 이 나라의 시장은 여전히 블루오션으로 평가 받는다.

익스라야 (Exraya) 거래소 프로젝트는 이 나라 정부가 승인한 그리고 인도네시아 법정화폐로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익스라야(Exraya) 거래소 프로젝트 팀은 인도네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고문과 엔젤투자자들과 함께 경험이 풍부한 팀을 구성해 놓은 상태이다.

익스라야(Exraya) 거래소는 초기에는 인도네시아 화폐 IDR , BTC , ETH , RAYA (익스라야 거래소 코인) 마켓으로 운영을 시작한 후 ETH, BCH, LTC, QTUM, ETC, XRP, XLM, ADA 마켓을 추가해 나갈 계획이다.

이 프로젝트는 2017년 부터 준비를 해왔고 올해 1분기에는 암호화폐 거래소 개발에 이미 착수한 상태이다. 내년 1분기에는 익스라야 (Exraya) 거래소를 출범시킨다는 계획이다. 이 거래소에서 지원하는 언어는 영어, 인도네시아어, 한국어, 중국어 등을 거래소 플랫폼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익스라야 (Exraya) 프로젝트의 특징으로 우선 추천 프로그램 제도를 운영하고 홍보를 통한 RAYA 토큰을 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

이 프로젝트는 개발팀에게 주어지는 토큰의 경우 50%는 6개월 그리고 나머지 50%는 1년간 락 (Lock) 기간이 있어 초기 개발과정에 더욱 매진할 계획이며 투자자들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다.

또한 수수료 지불을 라야 (RAYA) 토큰으로 할 경우 기간에 따라 많은 할인율을 주어서 토큰의 활용성을 높이고 매분기 마다 이익의 10%를 활용하여 라야 토큰을 환매하여 태울예정으로 토큰 가치의 하락을 최대한 방어하는 효과를 주고 있다.

코인 발행량 : 5억개
모금목표액 : 1000만 달러
판매되지 않은 토큰은 토큰 판매 후 소각

웹사이트: https://ico.exraya.com/kr/homepage-kr/

텔레그램: https://t.me/ExRaya_Exchange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암화화폐공개(ICO)를 통한 투자는 신중한 검토 후에 투자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