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드(Cred), 리플(XRP) 담보로 3억 달러 규모의 대출 제공

리플(XRP) 보유자는 이제 리플 토큰을 담보로 하고 USD 대출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암호화폐 담보로 대출하는 회사인 크레드(Cred)은 리플(XRP)을 담보로 미달러화 대출을 제공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 소식은 며칠 전에 보도자료를 통해 발표되었다.

리플(XRP) 소유자는 리플(XRP)을 담보물로 재공하고 달러를 받음
리플(XRP)은 암화화폐 시장과 금융계에서 흥미로운 성장을 계속해서 경험하고 있다. 이번에 3억 달러 이상의 신용 물건을 취급하는 크레드(Cred)는 리플(XRP)로 담보로 달러 대출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리플(XRP) 사용자는 www.mycred.io을 방문하여 한 자리 수 이자율로 빌릴 수 있다.

Arrington XRP Capital 설립자 마이크 애링톤(Mike Arrington)과 리플(XRP) 투자자는 크레드(Cred)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말했다. 그는 리플(XRP)을 자산 등급으로 인식하는 차세대 대출 상품을 구축하기 위해 크레드(Cred)를 운영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애링톤(Arringto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크레드(Cred) 대출자로서, 나의 요구 사항에 대해 크레드(Cred)가 반응하는 것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그들은 전통적인 금융 서비스 에코시스템과 암호화폐 공동체 사이에서 믿을 수 있는 연결고리 역할을 하며 강한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크레드(Cred)는 차세대 대출 상품을 구축하고 있으며 리플(XRP)을 자산 등급으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크레드(Cred)의 공동 설립자인 댄 스카트(Dan Schatt)는 “리플(XRP) 소유자들에게 낮은 금리와 편리한 유동성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크레드(Cred)는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분산형 대출 플랫폼 중 하나이다. 이 회사는 블록체인 잠재력을 활용하기 위해 전직 페이팔(PayPal)과 기술 전문가들이 설립했다. 또한 180개 이상의 국가에서 크레드(Cred) LBA 토큰을 사용할 수 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