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드레이퍼, “비트코인 2023년까지 25만 달러 도달”…분위기 회복되자 다시 돌아가는 희망회로?

암호화폐 투자자와 억만장자 팀 드레이퍼(Tim Draper)는 또 다시 비트코인 가격 예측을 하며 다음 해에는 낙관적이라고 견해를 밝혔다. 드레이퍼는 비트코인이 2022년까지 25만 달러에 이를 것이라고 믿는다. 2018년에도 시장이 약세를 보이고 있지만 그는 비트코인 가격 전망에 대해 확신했다.

비트코인 25만 달러? 팀 드레이퍼, “절대적으로 확신한다”

리스본에서 열린 웹 서밋(Web Summit) 회의에서 드레이퍼는 비트코인의 장기적인 전망에 대해 낙관론을 보였다. 그는 2022년에는 25만 달러의 예상가격이 여전히 유효하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 암호화폐는 가장 흥미로운 주제 중 하나였다. 이미 올해 예상치를 바꾼 투자자와 전문가들이 있지만, 드레이퍼는 비트코인의 미래에 대해 매우 확신하는 것 같았다.

앞으로 몇 달 안에 비트코인은 기관 투자자들로부터 중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인터콘티넨탈거래소(ICE)는 백트(Bakkt)라고 알려진 새로운 플랫폼을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그 목적은 기관이 암호화폐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암호화폐 세계로 자금이 유입되어야 비트코인이 새로운 가격 수준에 도달할 수 있는 모멘텀이 생기는 것이다.

동시에, 암호화폐와 금융계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최초의 비트코인 ETF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 이것은 또한 암호화폐 시장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향후 몇 년간 가격 예측을 제공한 전문가들이 몇 명 있다. 존 맥아피(John McAfee)는 암호화폐 세계에서 가장 논란이 많은 인물 중 한 명이다. 그는 비트코인이 2020년 말까지 100만 달러에 이를 수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또한 중국 최초의 비트코인 거래소의 설립자인 바비 리(Bobby Lee)는 비트코인이 백만 달러를 넘을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