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oro, 거래 플랫폼에서 바이낸스 코인(Binance Coin) 지원 발표

다양한 종류의 자산을 거래하는 회사인 이토로(eToro)가 플랫폼에서 바이낸스 코인을 새롭게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암호화폐 거래소에 연결된 통화인 바이낸스코인(BNB, Binance Coin)이 이토로(eToro)에 추가되는 13번째 가상 통화이다.

eToro, 거래 목록에 바이낸스코인(BNB) 추가
eToro 사용자는 이제 플랫폼에서 바이낸스코인(BNB)을 거래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방식으로, 지원되는 암호화폐 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증가하고 있다. eToro는 현재 비트코인(BTC), 비트코인캐시(BCH), 이더리움(ETH), 리플(XRP), 라잍트코인(LTC), 이더리움클래식(ETC), 대시, 네오(NEO), 스텔라(XLM), 아이오타(MIOTA) 그리고 카다노(ADA)가 목록에 등록되어 있다.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요니 아시아(Yoni Assia)는 “이 플랫폼은 암호화폐의 잠재력을 진심으로 믿고 있다”고 말했다. 바이낸스코인(BNB)은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기 위해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사용된다. 사용자는 바이낸스코인(BNB)을 사용할 경우, 거래 수수료를 할인받는다. 이번 결정으로 eToro 사용자들은 그들의 암호화폐 포트폴리오를 더욱 다양화할 수 있다.

요니 아시아(Yoni Assia)는 이 토큰을 추가하기로 결정한 이유 중 하나는 “사용자들의 요구가 많았으며 그에 대한 응답으로 BNB의 지원을 결정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바이낸스코인(BNB)는 항상 사용자가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거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틸리티 토큰으로 여겼다. 그러나 BNB는 더 많은 곳에서 실제 사용 사례가 생겨나고 있는 유틸리티 토큰으로 계속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규제받고 있는 증권 중개자로서, 우리는 유틸리티 토큰과 보안 토큰을 우리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자산이 블록체인으로 이동하고, 증권화되는 것을 지지합니다. 사실, 가까운 미래에 사상 최대의 부(富)가 블록체인으로 이전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바이낸스코인(BNB)은 현재 시장에서 시가총액 기준 14위에 위치해 있다. 실제로, 그것은 계속되고 있는 약세장에서 이후 피해를 덜 입은 코인 중에 하나이다. 그리고 실제로 지난 해 동안 거래소의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