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필드 거래소, 리플을 기준으로 한 20개의 암호화폐 마켓 출시

캐나다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필드(CoinField)가 지난 2일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리플(XRP)를 기준으로 20개의 암호화폐를 거래하는 마켓을 출시했다”라고 발표했다고 11월 3일(현지시간)에 암호화폐 전문 매체 코인게이프(CoinGape)가 보도했다.

코인필드는 지난 9월 말에 기준 암호화폐로 XRP를 고려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으며 약 한 달 후 마침내 20개의 XRP 기반 암호화폐 마켓을 공식적인 플랫폼으로 출시했다. 이에 대해 코인필드는 “빠른 트랜잭션 속도와 안정성 및 작은 거래 수수료는 XRP를 선택한 주요 이유”라고 밝혔다.

코인필드 최고경영자 바백 밥 래스(Babak Bob Ras)는 “단기간 내에 XRP는 업계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블록체인 네트워크 중의 하나임을 입증했다. XRP를 거래할 수 있는 기준 암호화폐로 선정함으로써 사용자들은 단 몇 초 만에 다른 거래소나 지갑에서 자금을 인출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최근 암호화폐 평가 기관인 와이스 레이팅스(Weiss Ratings)가 리플이 거래소 간에 자금을 이전하는데 가장 적합한 암호화폐라는 설문조사를 발표했는데, 리플은 7,600표로 78%를 획득하여 1위를 차지했으며 다음으로 이더리움은 8%, 비트코인이 6%를 획득한 바 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