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만 삭스, 비트코인 거래를 위한 고객 서명 시작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유즈드비트코인(usethebitcoin) 보도에 따르면, 거대 투자은행 골드만 삭스는 비트코인 거래 상품을 출시하지 않았지만, 소수의 고객들에게 서명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이 보고서에서, 뉴욕투자은행이 고객들을 위해 암호화폐 보관을 위한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고 썼다.

파생 제품을 거래하는 소수의 고객

149년 된 이 은행은 고객들을 위해 비트코인 상품을 출시할 계획을 발표한 이후 암호화폐 세계에서 희망이 되고 있다. 현재 관측통들은 이 은행이 암호화폐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두기를 숨죽여 기다리고 있다.

그 회사는 파생상품을 거래하기 위한 “소수의 고객”을 자사의 상품에 참여하도록 하고 있다. 파생상품은 인도할 수 없는 선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거래소에서 거래되지 않는 선물 계약에 비교된다.

또한 이 은행은 여전히 암호화폐 자산 보관 서비스 출시를 고려하고 있다.

현재 비트코인 파생상품 모델은 미국의 여러 규제 거래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하며, 여기에는 CBOE 및 CME가 포함된다. 두 플랫폼 모두 현금결제형 비트코인 선물 계약을 제공한다.

결과적으로, 이것은 투자자들이 미래에 암호화폐 사용 영역이 확장될 것이라는 믿음을 심어 줄 것이다.

CBOE는 암호화폐 파생상품 초기 시장을 선점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그러나 CME는 암호화폐 시장에서의 열의가 다소 약해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외에도 다른 플랫폼에서도 암호화폐 파생 상품을 추진하고 있다. 그러한 회사 중 하나가 레저 X(Ledger X)로 기관 암호화폐 선물 회사이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