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알파(OneAlpha) 보고서, “현재 비트코인은 힘을 비축하고 있다”

올해 10월 원알파(OneAlpha)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비트코인 시장은 2018년 대규모 조정장 이후 힘을 비축하고 있다”며 “최근 몇 주간의 암호화폐 가격 안정성은 이전의 수 개월간의 급등락의 시기를 지나 시장이 성숙해 지고 있는 신호”라고 분석했다.

원알파(OneAlpha)는 최초의 디지털 자산 그룹인 이스라엘 기업이다. 이 기업은 스스로를 “유럽의 리딩(leading) 디지털 자산 그룹”이라고 정의하는 핀테크 회사이다.

알파 보고서: 횡보장은 시장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
그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의 약세 추세는 필수적이며 시장의 이런 하락은 거품이 걷히고 시장이 안정적으로 변해가고 있다고 믿음을 주는 효과가 있다.

2017년의 비정상적인 강세장 이후, 많은 사람들이 미성숙한 시장에 충동적으로 진입했다. 시장의 가격 조정과 기간 조정은 비트코인 가격의 “거품”을 빼고 시장이 더 많은 신뢰를 얻기 위해 필수적인 과정이다.

“상당한 가격 조정에도 불구하고, 가치의 상당 부분은 네트워크의 미래 잠재력을 보여줍니다. 2017년 12월과 2018년 1월 호황과 하락은 생태계에 정화 효과를 가져다 주며 투기꾼을 없애고 주로 실제 투자자와 운영자를 시장에 남게 됩니다. 이것은 앞으로 성공적인 새태계를 구축하는 데 필수적인 것입니다.”

비트코인은 최고의 통화 / 이더리움은 최고의 플랫폼
현재 비트코인은 예전의 지위를 되찾아 가고 있으며 전체 암호화폐 시장의 절반 이상을 점유하고 있다. 이더리움은 전체 시장 시가 총액의 10%를 차지하고 있다. 현재 2,000개 이상의 거래되고 있는 암호화폐가 있다. 이 토큰 중 87%가 이더리움 기반이며, NEO와 웨이브는 각각 약 2.4%를 차지하고 있다.

미래의 낙관적 전망
이 보고서는 ICO가 그동안의 사기 및 실패에도 불구하고 대중과의 상호 작용을 높이는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중국과 미구에 등록된 기관 투자 및 블록체인 관련 특허수의 증가를 언급했다.

소매 투자의 감소 현상은 투자자들이 시장을 더욱 냉철히 바라보는 증거이고 기관 투자자들도 전세계 규제 기관의 움직임을 보면서 시장에 더욱 신중하게 접근하고 있다. 장기간의 횡보장은 암호화폐와 블록체인 생태계에 존재하는 흥분을 가라앉히는 작용을 하고 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