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공동 설립자, 암호화폐는 붕괴하지 않는다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이더리움월드뉴스(ethereum world news) 보도에 따르면, 이더리움의 공동 설립자 조셉 루빈(Joseph Lubin)은 “우리는 호황과 거품의 붕괴를 경험했지만 암호화폐 생태계는 더욱 강력해지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CNBC에 출연해 루빈(Lubin)은 “디지털 화폐(암호화폐)는 붕괴하지 않는다며 이와 관련한 논란에 대한 의견을 전달했다.

캐나다의 기술 사업가였던 루빈(Lubin)은 “암호화폐 산업에서 반복되는 순환이 있어왔고, 지난 10년간 일련의 “시장의 급등과 거품 꺼짐현상은 반복되는 현상의 일부”라고 말했다.

그는 가격의 거품 붕괴가 있었지만 펀더멘탈은 더욱 강해지고 있다며 이 새로운 영역에서 투기적 관심이 줄어드는 것은 시장을 더욱 건강하게 만드는 것이지 시장을 부정적으로 볼 필요는 없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 신생 영역에 적극적으로 관여하는 글로벌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사실을 근거로 이러한 주장을 폈다.

그의 말 처럼, 최근 뉴스에서는 월 스트리트의 거대 기술 기업들이 암호화폐 영역으로 진출하거나 검토를 시작했다는 소식이 줄을 잇고 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