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사용 가능한 암호화폐 선불카드 나왔다…”현금처럼 사용하기 편리한 시대 오나?”

암호화폐 전문 뉴스 채널 AMB크립토(ambcrypto) 보도에 따르면, 비자카드 직불카드와 기존 외환 플랫폼, 암호화폐 지갑 제공업체인 와이렉스(Wirex)는 미국에서 선불카드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와이렉스(Wirex) 팀 트윗 내용 :
“미국에서 우리는 암호화폐 선불카드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미국의 와이렉스 사용자는 최초로 리플,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이더리움을 즉시 구입하여 미 달러로 교환하여 우리의 일상 생활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업무의 결제 처리 플랫폼인 i2c와 제휴를 맺었다. i2c는 카드 발급자에게 보다 손쉬운 결제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우리의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은 앞으로 단일 플랫폼에서 모든 자산을 거래하고 관리할 수 있게 된다다. 이는 와이렉스(Wirex) 앱이나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미국 달러를 사용하여 리플,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및 이더리움을 구입하여 즉시 생활에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이 카드는 사용자가 비트코인으로 지불할 경우 0.5%의 할인을 적용받는다. 이 혜택은 모든 매장 내 구매 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와이렉스(Wirex)는 최근 캐나다에서 사업을 확장하겠다고 발표했다.

암호화폐 투자자들의 반응도 호의적이다.
“이는 암호화폐의 대량 채택을 위한 의미있는 발전입니다. 이런 솔루션은 암호화폐가 법정통화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주어 암호화폐의 확산에 도움이 될 겁니다.”
“와이렉스(Wirex)를 이용하여 암호화폐를 지불할때 거래는 실시간으로 이루어 집니다.”
“와이렉스(Wirex)를 사용해 본 느낌은, 정말 사용하기 쉽고 좋습니다.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현재 암호화폐의 최대 단점은 실생활에 사용하기에 불편한 점이 많다는 점도 한 이유이기도 하다. 기술의 발전으로 이러한 단점들을 극복해나가고 있고, 앞으로 어떤 새로운 솔루션이 나올지 시장은 주시하고 있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