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 선(Justin Sun), “트론, 시장에서 가치 증명하게 될 것”

트론은 최고이며 가장 인기 있는 암호화폐에 진입 하기위해 암호화폐 시장의 침체기를 정면으로 부정하고 있다. 트론 토큰은 일일 거래량 기준 이더리움 거래량을 추월했다.

지난 10월 18일, 트론은 599,354건의 거래를 기록했으며 이더리움은 565,791건의 거래를 기록해 트론에 역전됐다. 이로 인해 트론은 거래량 면에서 수만 건을 앞서게 됐다.

10월 18일, 트론 네트워크에서의 트랜잭션은 큰 폭의 상승세를 보였다. 전날 트론 블록체인 익스플로러는 “네트워크에서 발생하는 약 77%의 트랜잭션이 스마트 컨트랙”이라는 내용의 트윗을 보냈다. 이와 같이, 최근 출시된 TRONbet 덕분에, 수많은 사용자들이 트론 토큰을 얻기 위해 대거 참여함에 따라 이러한 급격한 증가를 보인 것으로 보인다.

트론(TRX)은 어떻게 여기까지 왔습니까?

암호화폐 시가 총액 11위인 암호화폐가 시장 규모로 2위를 이기는 것이 매일 가능한 것은 아니다. 트론이 이더리움과 리플을 이길 것이라고 주장한 것은 불과 두 달 전 저스틴 선의 트위터를 통해서 였다.

두 달 전, 트론(TRX)은 13위 였다. 지금은 그것은 시장에서 11위로 순위가 올랐다. TVM(트론 가상 머신)의 출시와 ERC-20에서 메인넷으로의 이전 덕분에, 트론의 현재 상태에 크게 기여했다.

저스틴 트윗 “그냥 시작일 뿐이야”

트론이 일일 거래량 기준 이더리움을 추월한 직후에 저스틴 선은 트론이 다음 번에는 더 큰 일을 낼 것이라고 트위터를 통해 밝혔다. 그는 계속해서 새로운 개발을 통해 트론은 앞으로 다가올 더 많은 승리를 보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트론 네트워크는 이더리움 네트워크보다 약 80배 빠른 속도로 호평을 받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곧 시장에서 상위 10위 안에 진입할 것을 목표로 하는 암호화폐인 트론의 또 다른 이점이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요! :  HTTPS://T.ME/COINPRESSKOREA